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33

샀다. Dreame V9 샤오미 무선청소기 필자는 유선 청소기만 써봤고 무선 청소기는 처음이다. 그래서 다른 무선 청소기와의 비교는 못한다. 무선 청소기 산답시고 유선 청소기를 처분 했는데 뭔놈의 청소기가 고민하다 결정할듯 하면 새로운게 나오고, 새로운게 나오고... 그렇게 몇달을 빗자루로 연명하다 쌓여 가는 구석 먼지에 결국 질렀다. 샤오미 드리미 V9 사실 1순위는 로이드미F8 이었다. 하지만 30만원에 가까운 금액은 부담이었고 F8E는 좀 아쉽고 디어마 VC40은 헤파필더 부재 등 성능이 아쉬워 보였다. 그 외의 디베아 같은 저가 브랜드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다. 큐텐에서 17만5천원에 주문했고 약 10일후에 받을 수 있었다. 여기 들어와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이미 이 제품에 대해 사진들, 성능 많이 봤을테니 쓸때 없는 설명 다 빼고 뻔한.. 2019. 3. 21.
샀다. 마하 익스트림 Mach Xtreme MX-SEC USB3.0 - 보안 USB 메모리 - USB메모리는 언제 고장날지 모르는 제품이다. 심지어 한순간에 훅 가기도 한다. 많은 사람들이 중요 파일을 따로 보관한답시고 USB메모리에 원본 파일을 넣어 놓는데 절대 그러지마시라. USB메모리는 복사본을 넣어 놓는 용도로 써야 한다. 최근 필자가 업무에 사용하던 USB 메모리를 잃어버렸다. 제길 원본 파일은 모두 PC에 있고 유출 되더라도 치명적일만한 파일은 없었지만 그래도 유출 시키지 않는편이 좋을 파일들도 많았다. 새 USB 메모리를 구입하려 알아보다 문득 보안쪽에 신경을 써야겠다싶었다. 그래서 샀다. 마하 익스트림 MX-SEC USB 3.0 64GB 보안 기능이 추가 됐는데 가격은 오히려 싸다. 64GB를 배송비 포함 약 16,000원 줬다. 뒷면에 시디키 있다. USB메모리만 홀라당 뺀후 버리.. 2019. 3. 20.
아쿠아맨 AQUAMAN , 2018 희대의 명대사 '마사를 구해' 로 조롱의 정점에 섰던 DC 유일한 라이벌 마블에게 언제나 쳐발리는 DC 그나마 원더우먼에서 나름 선전을 했다만 아쿠아맨에선 어떨지.... 사진 올리기도 귀찮다. 바로 소감 가보자 레츠고 - 주연 제이슨 모모아는 확실히 매력적이고 엠버 허드 역시 이쁘다. - 니콜 키드먼 보고 놀랐다. 젊어보여서. 돈 엄청나게 썼나보다. - 화려한 CG에 엄청난 물량으로 압도한다. 볼만하다. - 나름 유머를 살짝 살짝 가미 시키는데... 마블 수준의 센스를 기대하면 안된다. - 한국식 국뽕에 버금가는 손발 오그라드는 대사들과 진부한 스토리는... 하아... - 주위에 레이저가 빗발치고 사람들이 죽어 나가는데 키스 쳐하고 있다. - 약혼녀가 다른 남자와 바람 피운다. 아주 자연스럽게. 역시 서.. 2019. 3. 16.